13주차(11.30(월)~12.6.(일)) 이후 수업 운영 안내
- 김도연
- 2020-11-25
- 2020학년도 2학기 온라인 시험 안내문(학생용).hwp
- 2020학년도 2학기 오프라인 시험 안내문(학생용).hwp
- Guidance on online exams(for students).hwp
- Guidance on offline exams(for students).hwp
재학생 여러분께
우리대학은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여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을 온라인, 오프라인 및 온․오프혼합수업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11.24(화)부터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단계로 격상하는 것을 발표하였고, 우리대학은 12.5(토)~12.6(일)에 수시논술고사를 예정하고 있어 최근에 다시 유행하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자 13주차 이후부터 종강시까지 전체 수업을 온라인으로 운영할 것을 권장하기로 하였습니다.(12주차 잔여기간에도 온라인으로 전환 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추가 격상시 전면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 예정)
이에 따라 교강사분들께 13주차 이후 수업에 대해 온라인으로 진행해 주실 것을 권장하였습니다. 하지만 과목의 특성상 오프라인 수업이 불가피할 경우 학문단위에서 논의 후 학생과 협의하여 수업방식을 결정해 주실 것을 부탁드렸습니다.
한편 15주차(12.14(월)~12.20(일))는 기말고사 시험기간입니다(개별 교과목에 따라 시험 일자는 다를 수 있습니다). 기말고사 시험 방식도 교강사분들께 온라인 시험과 과제물 대체를 권장하였으며, 오프라인 시험도 가능하지만 학생과 협의하여 결정해 주실 것을 요청드렸습니다. 교과목별 시험방식과 시험일자, 장소는 추후 교강사분들께서 학생들에게 개별 안내하실 예정입니다. 기말고사가 안전하면서도 부정의 소지가 없도록 학생들은 본분을 다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 무 처 장